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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Git] GitHub Desktop 이용한 언리얼 fork 형상관리 (팀프로젝트 ver) 본문
목표
1. 팀 프로젝트를 fork한다. 팀프로젝트를 origin이라 부르도록 한다.
2. fork한 팀 프로젝트가 내 깃허브에 존재하게 된다. 이를 fork라고 한다.
3. fork에서 기존 origin에서 작업했던 마스터가 아닌 브랜치A에서 새로운 가지A-2를 작업한다.
4. fork의 A-2브랜치를 origin으로 고스란히 가져간다.
과정
(참고로 팀플 레포명은 Squidgame_Test, 포크레포명은 Squidgame, 새로 만들어붙일 브랜치명은 Session_R_Timer )
1. 깃헙데스크탑에서 원본 레포를 클론해준다.
깃 bash는 아래와 같다.
git clone https://github.com/팀원아이디/Squidgame_Test.git
cd Squidgame_Test
2. 깃에서 원본 레포를 fork한다.
3. 깃헙데스크탑에서 fork 레포 또한 클론해준다.
4. fork 레포에서 브랜치를 만들어서 원하는 작업을 한다.
5. 다시 origin레포로 돌아가서 아래와 같은 명령어를 쳐준다.
포크한 레포지토리(내ID/Squidgame)를 원격 저장소로 추가하는 것이다.
git remote add fork https://github.com/내ID/Squidgame.git
6. 포크한 레포지토리(내ID/Squidgame)에서 작업한 Session_R_Timer 브랜치를 가져오기 위한 다음 명령을 실행한다
이렇게 하면 Session_R_Timer 브랜치가 로컬에 추가된다.
git fetch fork Session_R_Timer:Session_R_Timer
7. 가져온 Session_R_Timer 브랜치를 원본 레포지토리(팀원ID/Squidgame_Test)로 푸시한다. 이렇게 하면 해당 브랜치가 원본 레포지토리로 전달된다.
git push origin Session_R_Timer
8. 이제 원본레포에서 Session_R_Timer 브랜치를 검토하고 자신 또는 팀원이 병합할 수 있다.
이렇게 포크 레포에서 만든 브랜치를 전달하고 원본 레포지토리에서 작업을 계속 진행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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