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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VR] 언리얼 C++ VR 세팅

Lv.Forest 2024. 1. 2. 16:38

vr project를 만들면 C++ 솔루션이 딱히 없다.

따러서 첫 스텝은 Tools에서 임의의 클래스 파일을 생성해준다.

그러면 비쥬얼 스튜디오가 팝업되면서 C++ 솔루션이 만들어진다.

 

Build.cs 에 

"HeadMountedDisplay", "UMG"

를 추가해준다.

 

PublicDependencyModuleNames.AddRange(new string[] { "Core", "CoreUObject", "Engine", "InputCore", "HeadMountedDisplay", "UMG" });

 

에디터와 솔루션을 다 끄고 나서 다시 generate vs project해준다.

위 파일들을 삭제해준다.

이제 기존에 C++로 작업했던 것 처럼 소스파일들을 추가하면서 개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