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Jinja2
- 데이터베이스
- 미니프로젝트
- Bootstrap4
- Enhanced Input System
- 스마일게이트
- Unseen
- 디자드
- 언리얼뮤지컬
- JWT
- 으
- 언리얼
- R
- node
- 카렌
- VUE
- 파이썬서버
- 게임개발
- 레베카
- 언리얼프로그래머
- flask
- 정글사관학교
- EnhancedInput
- Express
- 프린세스메이커
- Ajax
- 마인크래프트뮤지컬
- 스터디
- 알고풀자
- 프메
Archives
- Today
- Total
Showing
[git, source Tree] 소스트리에서 롤백 본문
작업물을 다 버리고 가장 돌아가고 싶은 마지막 시점을 알고 있다면 아래 캡처와 같이 롤백해주면 된다.
참고로 soft는 원격에 있는 기존의 작업물들로 돌아가고 싶을 때, 즉 로컬 현재 변경 상태는 유지한 채로 시점을 변경하는 것이다.
hard는 로컬 변경 상태도 다 버리고 선택 시점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Today I Learned (TIL)'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L] 언리얼 네트워크 플레이어 프로그래밍 (0) | 2024.01.11 |
---|---|
[비쥬얼스튜디오] 자주쓰는 단축키 모음 (0) | 2023.12.29 |
[TIL] 비트연산자, 비트마스킹, 외판원 순회 (0) | 2023.03.31 |
[TIL] 어셈블리어 레지스터 기초 실습, 프로그래머용 계산기 다뤄보기 (2) | 2023.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