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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언리얼 git 세팅 본문
필수 : 깃허브 계정
1. git bash를 이용하기 위해 git을 운영체제에 맞게 설치해줍니다.
2. github desktop을 설치해줍니다
3. games -> blank -> c++로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해줍니다.
저는 git_test1이라는 이름의 프로젝트를 생성해주었습니다.
4. 언리얼 ui에서 오른쪽 아래 Revision Control 클릭
-> connect to revision control ... 클릭
Provider을 Git으로 변경해줍니다.
Add a .gitattributes file to enable Git LFS 반드시 체크해주세요!
로컬에서 깃 폴더가 형성이 되었습니다!
5. 이제 github desktop에서 아래의 캡처대로 하드디스크에 생성된 깃프로젝트인 git_test1을 추가해줍니다.
빨간색 삼각형 > add > add existing repository
publish!
6. 깃허브에 보면 git_test1가 잘 올라와 있습니다.
언리얼의 깃 추적을 최적화하기 위한 마무리 작업을 해줍니다.
7. git_test1이 있는 로컬 폴더로 가셔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Open git bash here!
$ git lfs track ".uasset" // 1. 이 줄을 먼저 써주세요
Tracking ".uasset" // 2. 해당 라인이 자동으로 뜰 것입니다.
$ git lfs track ".umap" // 3. 이 줄을 먼저 써주세요
Tracking ".umap" // 4. 해당 라인이 자동으로 뜰 것입니다.
아무 레벨이나 추가해주시고 저장해주세요
다시 오른쪽 끝 Revision Control 누르시고, submit content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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