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Ajax
- Unseen
- Express
- 프메
- 미니프로젝트
- VUE
- Enhanced Input System
- 스마일게이트
- 알고풀자
- 데이터베이스
- 정글사관학교
- 게임개발
- EnhancedInput
- 스터디
- 프린세스메이커
- 언리얼
- 마인크래프트뮤지컬
- 파이썬서버
- 언리얼뮤지컬
- JWT
- 카렌
- Jinja2
- Bootstrap4
- 으
- 디자드
- 레베카
- R
- flask
- 언리얼프로그래머
- node
Archives
- Today
- Total
Showing
[Unreal 5.2] LINK : fatal error LNK1181: cannot open input file 본문
Issue Solving
[Unreal 5.2] LINK : fatal error LNK1181: cannot open input file
RabbitCode 2023. 11. 17. 14:26문제 사항:
증상(1)
아래 문구가 뜨면서 언리얼 엔진 내 라이브 코딩이 안됨
LINK : fatal error LNK1181: cannot open input file '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2022\Community\VC\Tools\MSVC\14.34.31933\lib\x64\legacy_stdio_wide_specifiers.lib'
증상(2)
언리얼 엔진을 끄고 비쥬얼 스튜디오에서 Start without Debugging하면 아래 창이 뜨면서 막힘
문제 원인:
비쥬얼 스튜디오를 업데이트 하면서 발생한 문제이다.
문제 해결방법:
1. 엔진과 비쥬얼 스튜디오를 전부 다 끄고 프로젝트 폴더에서 아래 체크된 폴더들을 제거한다.
2. sln 파일을 다시 만들어준다.
3. 언리얼 프로젝트를 돌리기 위해 필요하다고 비쥬얼 스튜디오가 자동 안내 문구를 올려준다.
해당 문구에 따라 설치 후, 비쥬얼 스튜디오 설치 도구에서 MSCV v143 - VS 2022 C ++ x64 / x86 빌드 도구 (v14.35-17.5) 패키지를 다시 설치(비쥬얼 스튜디오 설치 도구를 켜면 자동으로 추천해줌)
4. sln에서 본인의 프로젝트 우클릭 -> Set as Startup Project 클릭
여기까지 하면 라이브 코딩은 물론 비쥬얼 스튜디오 상에서 Start without Debugging또한 가능해진다.
즐거운 코딩 되세요!
참고:
https://forums.unrealengine.com/t/link-fatal-error-lnk1181-cannot-open-input-file/1151583/8
Unreal Engine 5.3 How to fix "Unable to start debugging" - YouTube
'Issue Solv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클래스 캐스팅 바로 접근시 nullptr 사례 (0) | 2024.01.18 |
---|---|
[Unreal] const FInputActionValue& InValue 인자 빌드가 안되는 경우 (1) | 2024.01.06 |